Site announcements

COVID 19인한 GMU 학사 일정 조정 및 온라인 학습 변경 안내(중요)

 
Picture of Admin User
COVID 19인한 GMU 학사 일정 조정 및 온라인 학습 변경 안내(중요)
by Admin User - Saturday, 14 March 2020, 9:46 AM
 

To: GMU

Cc:

사랑하는 GMU 생도 제위께:

 

우한 폐렴 COVID-19 지금 세계를 강타하고 있으며

미국도 세계 8위로 많은 감염자(확진자)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미전국에서 1715명의 감염자가 나왔고 41명이 사망했습니다.

오렌지 카운티에서도 수십명의 감염자가 나왔습니다.

GMU 이러한 추세에 빠르게 대응하여 우리 학생들을 보호하고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합니다.

 

1.       4/13 주간의 봄방학 기간이 노회 일정 취소로 다음주 3 16 주간에 봄방학을 실시합니다. 기간에는 모든 강의가 없습니다.

2.       모든 학생은 3 23일부터 별도의 연락이 때까지 집에서 Moodle 공부합니다.

3.       출석학생 : 출석 학생들은 정해진 요일과 강의 시간마다 과목의 Zoom 강의에 하여 강의를 수강해야 한다. 정해진 시간에 zoom 접속하지 않은 모든 출석(OnCampus) 학생을 결석처리가 됩니다.

4.       통신 신학생 : 실시간 Zoom 강의가 가능한 학생들은 Zoom 강의를 듣거나, 아니면 원래대로 2 이내에 강의를 듣고 강의소감문을 무들에 올린다.

5.    중간시험과 기말시험은 교수의 재량에 따라 시험 감독관제로 치르게 된다. 모든 출석학생은 시험 전날까지 시험 감독자의 이메일 주소를 담당 교수에게 보내 주어야 한다. 교수는 시험 감독자에게 이메일로 시험지를 발송해주고 학생은 감독자와 만나 시험을 치른 답안지를 스캔해서 감독자 보고서와 함께 무들에 업로드한다.통신학생은 시험일로부터 2 내로 감독자 이메일 주소를 교수에게 알려 주어야(알려 주고 OnCampus 학생과 동일한 방법으로 시험을 치러야) 한다.

6.    외의 모든 과제물 제출은 무들에 업로드를 한다.

7.    학생들은 가능하면 학교에 오지 말고 이메일, 카톡, 온라인서비스(online support request, Live chatting 등으로 학교 사무실, 교수님들과 교신하여 일을 처리한다

8.       도서관 이용을 원하는 생도는 도서관에 전화(714-515-5431)하여 사서님께 사전 통고(통보) 하여     허락을 받고 사서님이 정해준 시간동안 도서관 이용을 한다.

 

COVID-19 완전히 소멸되고 학교가 정상적으로 다시 열리는 날까지

우리 생도님들이 한명도 상하지 않고 건강을 지키고 형통하여

기쁜 얼굴로 만나는 날이 속히 오게 되기를 기원하며

 

이만 줄입니다.

 

최규남 총장

김현완 교무학장, 이병구 학생학장, 제임스 행정처장, James Cho Eng. Dir.